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친정엄마가 버스에서 내리다가 넘어졌는데버스가

꿈해몽 부탁드립니다

친정엄마가 버스에서 내리다가 넘어졌는데버스가 출발할려고해서 차를 멈춰달라고엄마발이 차밑에 깔려있다고 하니까 그냥 지나가는것을보고 놀라서 잠이깨엇는데 이게 무슨꿈일까요해몽좀 부탁드립니다

보통 꿈은 마음이 불안하거나 걱정될 때 나타나는 것 같아요

엄마 건강이나 안전에 신경 쓰고 계신 것 아닐까요?

이런 꿈은 조심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어요

한번 상태를 잘 살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