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방공무원 응시 자격 제가 예전에 2종을 따서 이번에 응시자격겸 가

소방공무원 응시 자격

제가 예전에 2종을 따서 이번에 응시자격겸 가산점도 챙기려고 1종대형을 따려고하거든요 그런데 1종보통 없이 1종대형만 가지고 응시자격이 될까요?

1종 대형이 더 상위 자격증이므로 굳이 보통은 없어도 되는데 그런데 1종 대형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1종 보통이 있어야 하는건 아닌지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