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학원 수업 보통 어떤식으로
예비 고1이고 국어학원을 이번에 처음나가는데 보통 국어수업은 어떤식으로 하나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예비 고1이고 국어학원을 이번에 처음나가는데 보통 국어수업은 어떤식으로 하나요?
학원마다 커리큘럼이 다르니 일괄적으로 얘기하긴 어렵습니다만, 중간, 기말고사 한 달 전부터는 내신 대비를 나가고, 그 외의 시간에는 수능 대비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. 또 수능 대비 중간중간 특강을 넣어 현대시 특강 1개월 코스, 문법 특강 1개월 코스 등으로 따로 넣어 학생별로 부족한 부분을 추가로 채울 수 있게 합니다. 그래도 사실 학원마다 워낙 다르니 학원측에 1년치 커리큘럼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